국내여행/부산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3-1(20220415~20220417)

by _CH_;) 2022. 6. 9.

이전글

2022.06.06 - [국내여행/부산] -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2-4(20220415~20220417)

이전글 2022.06.04 - [국내여행/부산] -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2-3(20220415~20220417)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2-3(20220415~20220417) 이전글 2022.06.04 - [국내여행/부산] - 클래..

kre2020.tistory.com

#3-1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부제: 부산시티투어버스 꿀잼) 20220417

일정 :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 부산역(부산시티투어버스티켓교환) → 흰여울문화마을 → 태종대 → KTX부산역

어제는 광안리해수욕장에서 버스킹도 보고, 드론 쇼도 보고, 와인파티도 하고, 재미있었습니다.

하지만 4월 17일 아침에 체크아웃 시간이 11시이기 때문에 일찍 나갈 준비를 해야 했습니다.

(일정이 빠듯 빠듯..)

오전 10시 30분에 나와서 3층에 로비에서 체크아웃을 합니다.

후문 쪽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체크아웃 카드 넣는 곳이 바로 있는데..

객실에서 후문쪽 엘리베이터를 못 찾아서.. 3층에서 체크아웃합니다..

다음에 올 때는 객실 카드키 수거함 꼭 넣는 걸로 ㅎㅎ

켄트호텔 체크아웃하고, 야외로 나와서 광안리해수욕장을 보는데 몬가 아쉬워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안녕 광안리~~

( 우리가 이렇게 찍으니 사람들 다시 모여서 찍음. )

이제 우리는 일정이 있기 때문에 광안리를 떠나야 합니다. (부산역 가서 부산 시티투어버스 티켓 교환도 해야..)

일반버스를 타기 위해서 다시 버스 정류장으로 갑니다. ( 뚜벅이 뚜벅이 )

41번 버스를 타기 위해서 ㅎㅎ

버스는 8분 정도 기다리니 왔습니다.

부산역까지 다시 갑니다.

40분 정도가 지나서 다시 부산역을 도착합니다. (여기는 외울 듯.. )

그리고 오늘 일정은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타고, 흰여울 문화마을이랑 태종대를 보고, 집으로 GOBACK 할 생각입니다.

짐이 많아서 다시 우리는 KTX 부산역 5번 출구로 갑니다. (물품보관소로 ㄱㄱ)

여기도 벌써 두 번째라서 이제는 바로 가는 방법이 보입니다.

바로 옆에 물품보관소가 있어서 맡기려고 했지만 낮시간에는 사람들의 줄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ㅠ

그래서 다른 물품보관소를 들려봅니다. (혹시나~~)

5번 출구로 들어가서 앞에 있던 물품보관소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갑니다.

하지만 2층으로 올라갔을 때 물품보관소도 마찬가지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마지막 물품보관소(위 사진 빨간색)로 갔더니 이용고객이 빼길래 바로 넣습니다. 나이스!! (현금필수)

큰 물품보관함은 없고, 물품보관함(소)만 2개 있어서 바로 넣어버립니다.

그리고 위 지도에서 처럼 2층 중앙으로 가서 부산시티투어버스티켓을 교환합니다.

( 태종대를 갈 거기 때문에 "만나 봄"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천 원 할인)

이제 짐도 맡겼고, 부산 시티투어버스 티켓도 교환했고, 점심을 먹고, 부산 시티 투어만 이용하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제가 갔을 당시에는 레드라인이랑 그린라인만 운행했었는데.. (이미 가기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ㅎ)

6월에는 레드라인, 그린라인, 블루라인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다시 20220417로 돌아와서!

부산시티투어버스 티켓을 확인합니다.

이 티켓을 교환했을 당시가 오전 11시 46분입니다.

우리의 오늘 계획은 부산시티투어버스 그린라인을 13시(5회차)에 부산역에서 타고, 흰여울 문화마을에서 구경하다가 14:08분(6회차)에 타서 태종대를 보고, 태종대에서 다시 15:18분(7회차)를 타고 부산역으로 돌아오는 계획이었습니다.

⬇ 밑에 코스 참조 (이런 계획은 여행 오기 전에 계획했던 겁니다 ㅎㅎ)

티켓 교환을 끝내고 근처 맛집을 찾아 나섭니다.

우리는 1시까지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타기 위해서 타는 곳까지 와야 합니다.

사전에 가기로 했던 곳을 가기로 합니다.

#3-2 이어서 글쓰겠습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