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부산

by _CH_;) 2022. 6. 9.

이전글

2022.06.09 - [국내여행/부산] -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3-1(20220415~20220417)

이전글 2022.06.06 - [국내여행/부산] -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2-4(20220415~20220417)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2-4(20220415~20220417) 이전글 2022.06.04 - [국내여행/부산] - 클래..

kre2020.tistory.com

#3-2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부제: 부산시티투어버스 꿀잼) 20220417

일정 :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 부산역(부산시티투어버스티켓교환) 흰여울문화마을 → 태종대 → KTX 부산역

이전 글에서 짐을 물품보관소에 보관하고, 시티투어 티켓도 교환했습니다. (티켓 교환한 시간 오전 11시 46분)

이제는 부산시티투어버스 13시(5회 차)를 부산역에서 타기 전에 점심을 해결할 곳을 물색해 봅니다.

( 사전에 이미 찜해놓은 곳을 GET GET )

우리가 간 곳은 초량밀면집입니다.

( 여기도 핫핫플레이스 )

12시가 되지 않은 시간 ( 오전 11시 55분 )에 도착했지만 웨이팅은 앞에 5팀!!!

하지만 우리는 부산시티투어버스 탑승시간이 오후 1시이기 때문에 기다려 줍니다.

드디어 10분쯤? 자리가 나서 앉습니다. ( 순환이 빠른 것 같았습니다. )

메뉴도 이미 정했기 때문에 비빔밀면(대)과 왕만두 하나를 시킵니다.

비빔밀면이 먼저 나도고, 만두가 나중에 나왔습니다.

전날에 먹은 영동밀면과는 다른 맛이었습니다.

만두는 생각보다 커서 놀랬습니다. 안에 내용물이 꽉 담아 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 양 생각보다 큽니다. )

(초당 비빔밀면도 맛있지만 영동밀면과는 다른 매력이었습니다. 영동밀면은 쫀득쫀득한 면이었고, 초당 비빔밀면은 얇은 면으로 부드러운 면 차이. 결론은 둘ㄷ ㅏ꿀맛 )

그렇게 맛있게 점심을 해결하고 다시 한번 그린라인 시간표를 봅니다.

빨간색이 탈시간입니다.

부산역에서 13시(5회차 탑승)

이제 점심을 해결했으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산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도록 합니다.

( 여담이지만 블루라인이 제가 이용할 때 안돼서 아쉬웠습니다. 지금 현재는 블루라인이 이용 가능하니 해운대 쪽도 가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밥을 다 먹고, 이렇게 부산시티투어버스 정류장에서 그린라인 버스를 기다립니다.

( 이때 시간 12시 32분입니다. 프로 계획러 MBTI JJJJJJ!!!!)

운 좋게 2층 버스가 와서 2층에서 탑습니다. ( 오픈카는 아니었지만.. ㅠ)

그러고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탑니다. ( 2층에 탑승 NO오픈카 )

2층 맨 앞자석을 앉고 싶었지만.. 핫플자리라서 못 앉았습니다.. ㅎㅎ

13시가 되자 추울 발~

부산 시티투어버스는 흰여울문화마을에 도착해서 우리는 내렸습니다.

괜찮은 곳 찾아서 사진 찍어봅니다.

버스가 도착한 시간은 13시 24분이었습니다. 버스시간표보다 조금 지체... (버스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

이제 지도를 구경해봅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계속 걸어 올라가는 코스입니다.

바다 쪽으로 해안길도 있는데.. 내려가는 것도 그렇지만 나중에 올라오는 것이.. HELL..

저기 밑에 바글바글한 사람들이 해안길입니다.

내려가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올라올 때.. 등산.. 할 뻔..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이쁘게 나옵니다.

이렇게 해안길로 안 내려가고, 계속 가도 길은 갈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영화 변호인 촬영 장소라고 합니다.

흰여울문화마을 꼭대기를 올라가서 전망대에서 찍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여 또 올라가 봅니다.

헥헥 너무 덥습니다.

이런 값진 사진도 얻을 수 있습니다.

뒷모습도 찍어봅니다. ( 앞은 더워서 땀이 철철 )

제가 가장 오고 싶었던 곳입니다. 흰여울문화마을 전망대 입니다.

지금, 여기, 우리, 흰여울

촬영하고 내려갑니다.

이제는 해안길을 투어 해야 합니다. ( 안 내려가고 싶지만 친구가 내려가자고 해서.. ㄷㄷ )

결국 내려와서 바다를 보았습니다. 정말 날씨 하나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그늘진 곳이 없어서 땀이 줄줄 줄... 4월 맞습니다. ㅎ

많은 분들이 함께 땀이 줄줄줄 마스크 쓰고 줄줄 줄...

계속 쭈욱 갑니다. 다시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타기 위해서..

아까 부산시티투어버스를 탔던 장소에 도착했을 때는 2시 5분이었습니다.

전망대 찍고, 해안길로 내려가서 다시 올라오면 대략 4~50 분보면 될 것  같습니다. (천! 천! 히! 걸으면.. )

시티투어버스가 14시 10분에 와서 다시 탑니다.

이번에는 1층에서 타봅니다.

다음 목적지는 태종대!! 태종대입니다.

#3-3이어서 쓰겠습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2022.06.09 - [국내여행/부산] -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3-3(20220415~20220417)

이전글 2022.06.09 - [국내여행/부산] -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3-2(20220415~20220417) 클래레의 니캉내캉(뚜벅이) 부산여행 #3-2(20220415~20220417) 이전글 2022.06.09 - [국내여행/부산] - 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