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캐리비안베이

캐리비안베이 가기전에 준비하기 Part.2(모바일베이코인)

by _CH_;) 2022. 6. 23.
반응형

이전글

2022.06.23 - [국내여행/캐리비안베이] - 캐리비안베이 가기전 준비하기 Part.1(자켓구매)

 

캐리비안베이 가기전 준비하기 Part.1(자켓구매)

저는 캐리비안베이를 처음 가서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찾아봤습니다. ( 물은 무서워 ㅝ ㅝ .. ) 저는 4일전에 예약을 해야 했습니다. 제가 간 날짜는 6월 18일입니다. (예약한 날짜는 6월 14일) 가기

kre2020.tistory.com


이전 글은 자켓구매를 미리 했습니다.

오늘은 캐리비안베이 모바일 베이코인 구매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저는 2022년 6월 18일 날 가기 전에 자켓과 베이코인을 구매했습니다.

베이코인은 6월 15일 날 구매한 것을 토대로 글을 쓸 겁니다.

let's go

이번에는 PC로 구매한 것이 아닌 캐리비안베이 어플을 깔아서 베이코인을 구매했습니다.

 

 

어플 스토어에 가서 받기를 클릭

 

 

동의합니다 체크 

확인 클릭

 

 

터치해서 패스

 

 

많은 정보가 있지만 스마트 예약 클릭

 

 

저는 이미 이전 글에서 캐리비안베이 가입을 했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서 위 사진과 같이 뜹니다.

가입 안 하신 분들은 가입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베이코인 클릭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다음

( 저는 6월 18일 날 갈 거라서 클릭하고 다음 )

반응형

 

구매 가능한 금액 : 1만 원/3만 원/10만 원/20만 원 쓰여있지만 5만 원도 가능합니다.

예약하기 클릭

 

 

5만 원 하나 클릭하고 바로 예약 클릭 → 장바구니 이동

 

모바일 베이코인 50,000원 결제하기 클릭 

 

 

회원정보와 동일 체크 → 추가 정보에서 모바일 베이코인 비밀번호 설정할 것인지 선택

( 저는 선택 안 했습니다. 매번 결제할 때마다 비번 입력해야 돼서 )

다음 클릭

 

 

신용카드 선택하고, 확인 클릭 → 전체 동의 체크하고 다음 클릭

 

 

해당 카드사 선택하고, 다음 클릭

 

 

결제 완료 닫기 클릭

이렇게 하면 모바일 베이코인 결제는 끄읏!

 

 

 

결제가 완료되면 이렇게 문자로 QR코드가 옵니다. QR코드만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또는 캐리비안베이 자켓 QR코드처럼 사용하셔도 되고, 캐리비안베이 어플에 들어가서 QR코드 써도 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QR코드만 저장했습니다. 

그게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 핸드폰 방수 케이스로 어플 들어가기 귀찮아서.. )

이제 준비는 끝났습니다.

아차!

모바일베이코인은 현장에서 환불안해도 됩니다. 자동으로 사용하지 않은 것은 환불됩니다.

 

다음 글을 6월 18일 캐리비안베이 이용 후기를 쓰겠습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2022.06.24 - [국내여행/캐리비안베이] - 캐리비안베이 오후권 당일치기 즐기기 Part.3-1(캐리비안베이 피크닉 에어리어 존)

 

캐리비안베이 오후권 당일치기 즐기기 Part.3-1(캐리비안베이 피크닉 에어리어 존)

이전글 2022.06.23 - [국내여행/캐리비안베이] - 캐리비안베이 가기전 준비하기 Part.1(자켓구매) 캐리비안베이 가기전 준비하기 Part.1(자켓구매) 저는 캐리비안베이를 처음 가서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kre202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