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캐리비안베이

캐리비안베이 가기전 준비하기 Part.1(자켓구매)

by _CH_;) 2022. 6. 23.
반응형

저는 캐리비안베이를 처음 가서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찾아봤습니다.

( 물은 무서워 ㅝ ㅝ .. )

저는 4일전에 예약을 해야 했습니다.

제가 간 날짜는 6월 18일입니다. (예약한 날짜는 6월 14일)

가기 전에 자켓을 구매를 해봤습니다.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구매를 해도 되고, 현장 가서 구매(베이코인으로) 해도 됩니다.

(PC로 들어가서 구매해봤습니다.)

 

LET'S GO

캐리비안베이

 

EVERLAND RESORT

What’s New 휴양지 느낌 그대로! 캐리비안 베이에서 즐기는 여름 바캉스

www.everland.com

 

파도풀에서 이용하는 구명조끼는 캐리비안베이에서 자켓이라고 합니다. ( 저도 몰랐..)

위에 캐리비안베이 링크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예약 클릭

 

 

여름엔 캐비지 예약하기 클릭

 

 

#편리한_캐비 클릭 →자켓 클릭

 

 

방문 예정일을 클릭 저는 6월 18일 날 가야 하기 때문에 선택하고 다음 클릭

 

 

위 사진을 보시면 미이용시에는 자동으로 다음날 자동 취소가 되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못 가더라도 환불됩니다. (굿굿)!!!

 

수량이랑 날짜 선택하고, 클릭 → 바로 예약 클릭 → 약관 모두 동의 클릭 → 확인 클릭

 

로그인 화면 나오면 회원 가입하셔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카카오톡 로그인 클릭

 

 

그럼 자켓 2개 구매를 했기 때문에 결제 14,000원이 뜹니다. 클릭

 

 

회원정보와 동일 체크하면 자동으로 개인정보 입력됩니다. 다음 클릭

 

 

 

무한 루트 14,000원 결제하기 클릭

 

 

결제방법에서 저는 신용카드 합니다. →  확인 클릭

 

 

신용카드 전체 동의 클릭 → 다음 클릭

(거의 다 왔습니다.)

 

 

해당 신용카드 선택하고 다음 클릭

 

 

끄읏!

반응형

 

결제가 완료되면 이렇게 QR코드와 문자가 옵니다.

당일날 QR코드만 가지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캐리비안베이 어플 깔아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 구매한 것 연동됨 )

 

이상 캐리비안베이 자켓구매후기 였습니다.

다음에는 모바일베이코인구매하기에 이어쓰겠습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2022.06.23 - [국내여행/캐리비안베이] - 캐리비안베이 가기전에 준비하기 Part.2(모바일베이코인)

 

캐리비안베이 가기전에 준비하기 Part.2(모바일베이코인)

이전글 2022.06.23 - [국내여행/캐리비안베이] - 캐리비안베이 가기전 준비하기 Part.1(자켓구매) 캐리비안베이 가기전 준비하기 Part.1(자켓구매) 저는 캐리비안베이를 처음 가서 이것저것 인터넷으로

kre202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