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블로그 운영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feat. 애드센스)

by _CH_;) 2020. 4. 2.
반응형

오늘은 애드센스에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알림에 대해서 글을 쓰겠습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고, 애드센스(애드고시)를 통과해서 광고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오늘 드디어 애드센스에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런 알람을 볼 수 있었습니다.

부랴부랴 무슨일인지 인터넷으로 찾아봤습니다.

즉, 이제 애드센스 수익금이 10달러 이상이 되면 오는 알람이라고 합니다. ( 휴우~ )

저는 위에 알람에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했습니다.

 

기준액(10달러 이상)에 도달하면 PIN번호(인증번호)가 제가 계정에 입력했던 주소로 우편이 발송된다고 합니다.

첫 번째 글은 보통 발송일 기준으로 2~4주 걸린다고 하네요. 저는 오늘 2020년 4월 2일 날 기준으로 4월 16일~4월 30일 안에 우편으로 날아오겠네요.

두 번째 글은 발급된 날부터 4개월 이내 PIN번호를 입력해야 광고 게재가 중단되지 않고 지속된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처음에 계정 입력할 때 주소를 잘 입력했었는지 확인을 위해서 찾아봅니다.

 

위 사진처럼 지급을 클릭 → 설정관리 클릭

결제 프로필에서 이름 및 주소 보시고, 입력이 되어있다면 2주~4주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인터넷 후기들 보니 장소마다 기간이 다르다고 합니다.)

PIN이 우편으로 발송된 후 3주가 지나도 안 오면, 결제 프로필에서 주소 변경하시고, PIN 재발송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 PIN 재발송은 제가 아직 활성화가 안돼서 찾아봐도 볼 수가 없었습니다. )

 

이상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알림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2020.04.03 추가글

어제는 몰랐는데 오늘 다시한번 보니깐 저런 게 떠있네요. 신기합니다. 

(2020년 4월 2일날 우편으로 PIN을 보냈다고 합니다.)

호기심에 확인을 눌러봅니다.

아하~!

우편으로 오는 PIN번호를 여기에다 입력하는 것이었습니다!!!

시도는 3번!! 신중히 해야겠습니다.

 

어제는 왼쪽 화면이었지만, 오늘 다시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PIN이 늦어질 수도 있다고, 새로운 글이 명시되어있네요.

(전 기다릴 수 있습니다!!! It's okay. )

 

추후에 우편으로 PIN번호(인증번호)가 도착하면 추가글 올리겠습니다.


다음글

2020/04/23 - [팁/블로그 운영] -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등록하기(feat. 우편)

 

            클래레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라도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