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블로그 운영

애드센스 계정정지 해제방법

by _CH_;) 2020. 2. 19.
반응형

블로그를 어느덧 운영한 지 2개월이 지났네요.

2020년부터는 꾸준히 1일 1 포스트 계획이었지만 계획은 항상 틀어지기 마련이죠 ㅋㅋ

제가 궁금한 것이 있어서 해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애드센스 정지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했습니다.

인터넷에 자신이 광고를 클릭하면 애드센스가 정지당한다. 그런 소리가 있어서 한두 번은 괜찮겠지 하고,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2020년 2월 8일날 첫날 소심하게(?) 하나 클릭해보고, 다음날 애드센스에서 수익에 반영이 되는 것을 보고 신기해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또 한 번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2월 10일 또 수익이 반영이 되어서 신기했습니다.

하지만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정지

2월 12일 날 애드센스 수익을 보려 접속했는데 위와 같은 글이 나와있었습니다.

"계정이 일시적으로 정지되었으며, 이로 인해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습니다. 정책 센터에서 계정 정지의 원인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해봐도 도통 무슨 소리인지 몰라서 메일을 확인했습니다. 정확히 나와있더군요.

 

메일 들어가서 확인해본 결과 제가 예상했던 계정 정지 이유가 직접 클릭이었습니다. ㅠ

다행히 이번에는 일회성 조치이며 30일이 지나면 바로 풀린다고 합니다.

 

<정리>

2월 8일 날 처음 클릭을 해서 2월 12일 날 계정 정지가 되었습니다. (4일걸렸네요)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도 호기심에 클릭하고 다음날 정지 안 당하고, 계속 클릭하면 저처럼 되니 초보 블로거분들은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계정정지 해제방법은 30일 기다리면 풀립니다. :)

 

            클래레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라도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