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하노이)

by _CH_;) 2024. 6. 3.

이전글

2024.06.03 - [해외여행/베트남(하노이)] - 4. 직접하는 하노이 하롱베이원데이투어 이용하기 (ft. 부페&티톱섬)

이전글2024.05.31 - [해외여행/베트남(하노이)] - 3. 직접하는 하노이 하롱베이원데이투어 이용하기 (ft. 리무진버스) 3. 직접하는 하노이 하롱베이원데이투어 이용하기 (ft. 리무진버스)이전글2024.05.3

kre2020.tistory.com

이전글에서 헤라클레스크루즈에서 뷔페를 먹고, 티톱섬구경 하고, 다시 크루즈로 왔습니다.

이제 일정은 루온 동굴 가서 카약 or 뱀부보트 타고, 송솟섬 가서 동굴탐험하고, 크루즈에서 다과를 먹으면 끝입니다.

헤라클레스 크루즈에서 여행사 가이드 SAM이 카약이나 뱀부 타기 전에 티켓을 줍니다.(일반카드)

입구에 이거 넣고, 들어가면 된다고 합니다.

루온 동굴위치

루온 동굴 · Cát Hải, V33V+FW ベトナム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루온 동굴은 15시에 도착했습니다.

뱀부보트 타러 고고싱

아차~! 카약은 셀프 2인으로 노를 젓는 거고, 뱀부보트는 다른 사람이 노 저어서 편히 가는 보트입니다.

ENTERANCE로 고고싱

계속 따라가기

입구 들어가서 카드를 넣으면 됩니다.

현지 여행사 가이드 SAM이 따라옵니다.

카드 넣고, 입장합니다.

왼쪽에 보이는 것이 뱀부보트

구명조끼를 입습니다.

뱀부보트 안전하게 탑승완료.

절경이 끝내줍니다. 날씨도 한몫한 것 같습니다.

카약은 2인으로 저렇게 타고 다닙니다. (힘들 것 같음..)

뱀부보트 타고, 동굴도 들어갑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가면 멈춥니다.

하늘도 이쁘고, 푸릇한 것도 많았습니다.

뱀부보트를 안전하게 타고, 내려서 구명조끼를 반납하고, 나옵니다.

15시 40분쯤에 다시 크루즈로 돌아왔습니다. 배안이 가장 시원합니다.

이제 동굴탐험을 위해서 승솟섬으로 향합니다.

승솟섬위치

승솟 동굴 · Ha Long Bay, Halong City, Quảng Ninh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16시쯤에 승솟섬에 도착합니다.

승솟섬 입구 입니다. 이번에도 현지가이드와 함께 합니다.

승솟섬 입구가 올라가서 입구가 있기 때문에 중간에 사진 찰칵

밖은 덥지만 동굴 안은 시원해서 빨리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입구는 쫍쫍)

동굴을 들어가면 깊숙이 펼쳐져 있습니다.

여행사는 여러 곳이 한 번에 모여서 엄청 복잡했습니다.

여행사 가이드가 하나하나 석상에 대한 설명을 레이저 포인트로 가리키면서 상세히 해줍니다.

(하지만 영어라는 거 ㅎㅎ )

승솟동굴

가면서 천천히 여행사 가이드가 설명도 해주고, 동굴이라서 시원도 해서 좋았습니다.

사람들이 좀 많아서 그게 단점이라는 거... 가는 길도 쫍아서...

먼가 영화 미이라에서 한 장면 같았습니다. ㅎㅎ

계속 넓은 길 좁은 길 높이가 작은 길 등등이 나와서 천천히 가이드 따라 걸어갔습니다.

중간에 사진도 찍어주고, 돌석으로 만들어 주는 것도 하는데 그냥 구경하는데 집중했습니다.

동굴탐험을 끝나고 나오면 이렇게 멋진 풍경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더위가 시작이라는 거..

이제 다시 크루즈 타러 내려가야 됩니다.. ㄷㄷㄷ

내려와서 크루즈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16시 55분에 다시 크루즈를 탔습니다.

다시 물수건을 주십니다.

(처음 탔을 때도 줬는데.. ㅎㅎ)

이어서 다음글~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2024.06.05 - [해외여행/베트남(하노이)] - 6. 직접하는 하노이 현지여행사 하롱베이투어 이용하기 (ft. 선셋파티)

이전글2024.06.03 - [해외여행/베트남(하노이)] - 5. 직접하는 하노이 하롱베이원데이투어 이용하기 (ft. 뱀부보트&승솟섬 ) 5. 직접하는 하노이 하롱베이원데이투어 이용하기 (ft. 뱀부보트&승솟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