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하노이)

직접하는 인천공항 T1에서 비엣텔유심 받기 #2 (ft. 1층 F)

by _CH_;) 2024. 5. 20.
반응형

이전글

2024.05.20 - [해외여행/베트남(하노이)] - 직접하는 와그에서 베트남 USIM 신청하기 #1 (ft. Viettel 비엣텔)

 

직접하는 와그에서 베트남 USIM 신청하기 #1 (ft. Viettel 비엣텔)

저는 베트남 하노이 여행을 하기 위해서 와그 어플을 가입하고, 유심을 신청하기로 합니다.  (와그 가입설명은 패스)  와그 로그인을 하고, 검색창에 하노이유심 검색 → 도시락 유심 선택  

kre2020.tistory.com


 

와그로 베트남 유심 비엣텔 5일짜리 5GB/일 을 구매했었습니다.

 

 

그리고 4월 25일이 다가왔습니다.

 

 

저는 공항버스를 타고,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 오후 1시쯤에 도착을 했습니다.

 

 

 

제가 내린 곳은 인천공항 T1 3층입니다.

 

↑ 위 빨간네모와 같이 여기는 출발층입니다.

 

유심을 받기 위해서는 1층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제가 도착한 시간은 대략 오후 1시쯤 입니다.

 

 

 

 

 

위치를 보니 H앞에 있습니다.

반응형

↑ 위 화면과 같이 유심은 F에 있으니까 F 쪽에 가깝게 가서 1층으로 내려가면 되겠다 생각하고, 가면 큰 오산입니다.

( 제가 3층 공항 카운터 번호 보고 1층 내려갔다가 완전히 반대로 내려갔습니다. )

 

1층에는 알파벳이 반대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K나 L방향 쪽으로 내려가면  도시락유심 1층 F를 보실 수 있습니다.

 

 

 

 

 

3층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와서 입국수속 보는 방향을 보고 왼쪽으로 쭈우우욱~~~ 가면 이렇게 도시락 유심이 보입니다

 

 

작게 F라고 적혀 있습니다.!

 

( 3층에 있는 카운터 알파벳과 1층에 있는 알파벳 배치가 다르다는 것 기억기억)

 

 

 

1층 F에 도착을 했습니다.

 

 

 

우리는 예약을 했기 때문에 예약수령은 선택

 

 

대기번호 343입니다.

대기인원수 2명!!

 

오후 2시 18분!!

 

 

 

 

왼쪽은 현장신청 같았고, 오른쪽은 예약수령 번호입니다.

 

( 현장신청 번호는 4자리 예약수령 저는 3자리 )

 

저는 343이기 때문에 저분 끝나면 저입니다!!

 

 

 

 

이름이랑 휴대폰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이전글에서 신청했던 5일 5GB/일 비엣텔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유심 빼는 유심핀도 같이 주십니다.

 

친구랑 저랑은 기종이 낮아서 E 심을 못써봤습니다

 

 

다음에 휴대폰 교체하면 E심도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이상 와그에서 예약을 하고, 인천공항 1층 F에서 하노이유심 비엣텔을 받은 후기였습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