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블로그 운영

티스토리 애드센스 2일만에 통과 + 리얼후기

by _CH_;) 2020. 1. 19.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 고시라고 불리는 애드센스통과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알림창

이제 광고를 게재하기만 하면 제가 꾸준히 블로그만 운영하면 되겠죠 ㅎㅎ

정확히 말하면 2020년 1월 17일날 신청해서 1월 19일 날 통과했으니,

이틀 만에 애드센스를 통과한 거네요 ㅎㅎ

 

이제 제가 했던 방법들을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처음블로그를 운영해서 잘 몰랐어요.

애드센스라는 것도 검색해서 알았습니다. :)

처음에 애드센스를 신청한 날은 2020년 1월 3일입니다.

그리고 나서 2주가 지나도 계속 검토 중이었습니다.

여러 블로그들을 찾아서 보니 1달이 걸리신 분들도 있었고, 2주 안에 걸리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저는 2주만 기다리고, 해지를 하고 다시 해볼까?

아니면 한 달 기다려볼까? 여러 가지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해지를 하면 해지 시간도 걸린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애드센스 인증 주소를 잘못 올렸나 싶어서 스킨 편집 → HTML 가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하지만 복붙이라서 정확히 맞았죠.

그래서 2주가 지난 지금 아무 메일도 안 오고, 애드센스가 정하는 건 어차피 사람이 아니고, 로봇이 하는 것이니, 오류인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스킨 HTML 들어가서 애드센스 주소를 지우고, 적용을 누르고, 신경을 안 썼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애드센스를 들어갔습니다.

콘텐츠가 없음으로 뜨더군요.

아무것도 한 것도 없이 저는 신청서 제출을 했습니다.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고 다시 한번 저는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하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스킨 편집 →HTML로 들어가서 애드센스 코드를 넣었습니다.

위에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 넣었습니다. 체크하고, 완료를 눌렀습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애드센스를 통과하길 기다리면 됩니다.

 

그 후, 저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1월 18일부터 매일매일 들어갔어요.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1월 19일 뚜뚱!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가 되었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글의 개수는 총 16개입니다.

1000자가 넘는 글도 있고, 사진이 많은 글도 있습니다.

핵심은 사진보다는 글이 많은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쉬운 광고 게시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클릭

2020/01/29 - [팁/IT&인터넷] - 가장 쉬운 애드센스 광고 넣기(자동광고 넣기)

 

            클래레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라도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