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인터넷 정보

직접하는 SKT 선택약정사전 신청하기 #1 (ft.휴대폰)

by _CH_;) 2024. 10. 17.
반응형

저는 SKT 고객으로 선택약정기간이 24년 10월 27일에 만료를 합니다.

 

그래서 다시 선택약정을 신청하려고 합니다.

 

let's go

 

 

T world 접속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요금 할인 혜택이 곧 끝나요." 를 클릭합니다.

 

 

반응형

↑위에 나와 있는 것처럼 저는 24년 10월 27일에 선택약정할인제도가 완료됩니다.

 

선택약정할인 사전 신청을 클릭

 

 

 

 

사전 신청을 선택 (저는 지금 가지고 있는 휴대폰 계속 쓸 예정이라서)

 

 

 

 

휴대폰을 선택하고 변경완료. (갤탭 있어서.. ㅎ)

 

 

 

 

 

재약정 기간 선택 중에서 저는 12개월로 합니다. ( 혹시 나중에 휴대폰 바꿀 수도 있어서 )

 

다음 선택

 

 

 

 선택약정사전신청(12) → 한 번에 동의하기 선택 → 가입하기.

 

 

 

가입하기 선택

 

 

 

 

선택약정사전신청(12) 가입 완료!

 

 

 

 

자동으로 선택약정 만료일 다음날에 선택약정이 됩니다. 굿굿

 

이상 SKT 선택약정 사전 신청 후기였습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