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인터넷 정보

신한신용카드 해지하기 (ft. 신한pLay)

by _CH_;) 2023. 5. 4.
반응형

저는 신한알뜰교통체크카드를 새로 발급을 해서 신한알뜰교통신용카드해지를 하려고 합니다.

 


신한알뜰교통카드 교체&등록방법이 궁금하시다면 ↓↓

2023.05.04 - [팁/인터넷 정보] - 신한 알뜰교통카드 교체하기 (신용카드 →체크카드)

 

신한 알뜰교통카드 교체하기 (신용카드 →체크카드)

저는 알뜰교통카드를 이용 중입니다. 포인트와 할인을 많이 받으려면 티머니go 어플에 알뜰교통카드(알뜰마일리지카드)를 등록해서 마일리지도 적립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 2021

kre2020.tistory.com


 

 

우선 신한pLay 앱에 접속을 합니다.

 

신한 pLay메인화면에서 오른쪽 밑에 카드홈 클릭 → 위에 검색클릭 → 카드해지 입력

 

 

 카드해지하기 클릭 → 해지할 카드 선택 (저는 신한 알뜰교통 신용카드 ) → 다음

 

반응형

해지할 카드 내용 확인하고 다음 클릭

 

 

 

해지사유 입력하거나 선택하고 다음 클릭

 

 

 

카드 or 공동인증서 or 휴대폰 중에 본인확인 인증 선택

(저는 휴대폰 선택)

통신사랑 전화번호입력하고 인증번호 휴대폰으로 오면 입력하고 인증 

 

 

본인 인증이 완료 되면 해지완료 클릭

 

 

 

 

이러면 신한알뜰교통신용카드 해지가 완료되었습니다.

끄읏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