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서울사랑상품권구매하기

직접하는 11번가 e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하기(feat. 신한sol, 서울페이)

by _CH_;) 2022. 7. 24.
반응형

오늘은 제가 11번가에서 온라인 구매를 하다가 이런 마크를 본 적이 있어서 구매를 해볼까 싶어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보려고 합니다.

e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해서 온라인 구매 할인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필요한 어플은 신한sol, 서울페이, 11번가입니다.

 

우선 e서울사랑상품권을 알아보겠습니다.

( 어떤 용도이고, 어떻게 구매해야 잘 사는지 ㅎㅎ )

 

 

위 사진과 같이 e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은 2022년 7월 21일이었습니다.

(저는 서울사랑 상품권보다는 할인율이 낮아서 금방 sold out 안될 거라 생각되었습니다. )

그리고 구매처는 서울페이, 신한sol,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4곳이라고 합니다.

할인율은 7%입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10%인데... ㅠ 아쉽지만..)

사용처는 11번가, 제로배달유니온, 위메프오, 땡겨요, 먹깨비, 맘마먹자, 로마켓이라고 합니다.

(11번가에서 쓰려고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사용됩니다. ㅎㅎ )

 

저는 신한SOL에서 e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해서 11번가 온라인 구매를 하려고 했습니다.

 

let's go

 

 

위 사진 화면은 신한SOL 화면입니다.

e서울사랑상품권 클릭!

 

위에서 설명하던 데로 7% 할인입니다.

( 서울사랑상품권보다는 할인율이 낮지만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20만원 구입해봅니다. )

 

 

 

 

신한은행으로 바로 결제가 됩니다.

20만원 e서울사랑상품권을 186,000원에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 7%할인)

 

 

이제 11번가를 들어가서 e서울사랑상품권 표시가 있는 곳에서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11번가에서 e서울사랑상품권에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하기 위해서 동의를 클릭합니다.

동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결제가 되겠구나 했지만..

 

띠로리..

 

 

간편 비밀번호가 입력이 안되었다고 해서 계속 서울페이플러스 어플로 이동됩니다.

( 결국에 귀찮아서 서울pay+를 가입합니다. )

 

 

다시 서울 pay+가입하기 

let's go

 

위와 같이 본인 인증합니다.

저는 신한 play 있어서 인증 완료

 

 

 

인증 완료하고 회원가입 완료합니다.

 

 

간편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이 e서울사랑상품권 간편 비밀번호 설정을 안 돼있어서 결국 서울pay+를 가입해야 되는 것 같습니다.

face ID 인증도 합니다.

 

 

서울페이+에서 구매 계좌 등록을 해야 합니다. 

(오픈뱅킹 등록.. )

 

 

본인 소유의 계좌번호를 등록합니다. 인증을 위해서 

 

등록하 계좌번호에 4자리 숫자를 입력하고 다음 클릭합니다.

 

ARS 인증도 합니다.

(완전 귀찮...)

이메일 등록을 하고 드디어 서울PAY+ 계좌 등록이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신한 SOL에서 구매한 e서울사랑상품권이 보입니다.

20만 원

반응형

저는 신한은행에 서울 패이+를 등록했기 때문에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이럼 끝입니다.

 

이제 다시 11번가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e서울사랑상품권 마크가 있는 제품을 들어갑니다.

구매를 누릅니다.

e서울사랑상품권 앞에 체크를 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서울페이+로 넘어가고, 결제금액 확인하고 체크하고, 다음 누르고, 간편 비밀번호 입력하면 끄읏!

 

TIP)

신한 sol에서 사지 말고, 어차피 서울 페이+에서 간편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되기 때문에

서울 pay+(서울 페이+)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해서 상품권을 구매합니다.

(나중에 서울사랑 상품권도 서울 페이+에서 구매햐야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11번가 접속해서 e서울사랑 상품권 마크 있는 상품 구매하고,

주문 결제 시 e서울사랑 상품권 체크하고, 간편 비밀번호 누르면 끄읏~!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