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임대주택신청하기

직접하는 SH공사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 1차 주택공개 방문후기 #2

by _CH_;) 2022. 2. 20.
반응형

이전글

2022.02.20 - [2022년 SH임대주택신청하기] - 직접하는 SH공사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 신청하기 #1

 

직접하는 SH공사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 신청하기 #1

저는 이사를 가기 위해서 이번 SH공사에서 하는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에 신청을 2022년 2월 8일에 했습니다. 2월 8일날 청약 접수했던 것을 토대로 글을 쓰겠습니다. 일단 준비물은 공

kre2020.tistory.com


저는 2022년 SH공사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청약을 하기 전에 1차 주택 공개 기간에 제가 원하는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위 일정을 보시면 신청 접수를 하기 전에 1차 주택 공개기간에 해당 주택을 방문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22년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 [주택목록].pdf
0.67MB
2022년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공고문(최종본).pdf
0.66MB

 

위 파일은 주택 리스트와 주택 공고문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금천구 독산로22길 89 스타힐스 (시흥동 203-4) 8번 금천구 스타힐스입니다.

방문하기 전에 사전에 관할 부서에 전화를 했습니다.

 

주택 안내문 파일을 보시면 위 사진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구로금천센터 관할이기 때문에 해당 번호를 전화해서 직원분께 절차, 주의사항, 안내 등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친절 친절)

그리고 저는 2022년 1월 25일 ~ 2022년 1월 27일 날짜를 정하고, 방문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SH공사 홈페이지에서 도면을 받아서 구조를 익혔습니다.

 

그리고 금청구청역에서 내려서 교통편이 어떤지 살펴봤습니다.

( 아직 주택청약되진 않았지만 꼼꼼히 ㅎㅎ )

 

입구 앞은 이러합니다. (전자도어록)

 

문 열고 들어가서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문이 현관문 ( 저는 안쪽으로 들어와서 촬영 )

생각보다 싱크대가 넓기도 하고, 대리석이라 좋았습니다.

거실도 넓었습니다.

반응형

3구 가스

 

거실에 있는 현관도어 시스템이랑 보일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부분이 위 사진입니다. 창문이 커서 좋았습니다. ( 제가 방문했던 시간이 오후 2시쯤이었습니다. )

 

거실을 지나서 들어가면 왼쪽엔 방하나가 있습니다. 정면에는 화장실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장기 미임대라서.. 그런가..? ㅎㅎ)

 

방내부로 들어가시면 다용도실로 갈 수 있는 문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거실과 방하나가 있어서 왠지 방이 2 개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방을 지나서 나가면 다용도실이 있었습니다. 길 줄 하게 넓고 좋았습니다.

단점은 찾자면 세탁기와 에어컨이 없었습니다. ㅠ

 

이상!

장기 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 1차 주택 공개 방문 후기였습니다. 서류심사자로 통과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음 글은 서류심사 대상자 발표 후기입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2022.02.20 - [2022년 SH임대주택신청하기] - 직접하는 SH공사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 1차 서류심사대상자 발표후기 #3

 

직접하는 SH공사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 1차 서류심사대상자 발표후기 #3

이전글 2022.02.20 - [2022년 SH임대주택신청하기] - 직접하는 SH공사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 신청하기 #1 직접하는 SH공사 장기미임대 매입임대주택 수시모집 신청하기 #1 저는 이사를 가

kre202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