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_CH_;) 2023. 8. 22. 13:00

이전글

2023.08.21 -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 클래레의 우당탕탕 대만(타이완)여행 2일차 #3-5 (ft. 라오허제야시장)

이전글 2023.08.21 -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 클래레의 우당탕탕 대만(타이완)여행 2일차 #3-4 (ft. 지우펀) 클래레의 우당탕탕 대만(타이완)여행 2일차 #3-4 (ft. 지우펀) 이전글 2023.08.21 - [해외여행/

kre2020.tistory.com

대만여행 20230720 ~ 20230724 기간에서 세째 날입니다.

오늘은 KDM HOTEL PM 12:00에 체크아웃하는 날입니다.

KDM HOTEL 이용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2023.08.10 -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 직접하는 대만(타이완)여행 KDM HOTEL 슈퍼리어 더블 이용 후기

저는 2023년 7월 20일 ~ 7월 22일 동안 대만(타이완)에 있는 KDM HOTEL 슈퍼리어더블 이용을 했습니다. 그 이용후기를 남기겠습니다. KDM HOTEL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Zhongxiao Xinsheng]종샤오신성역 3번 출

kre2020.tistory.com

아침에 일어나서 어제 아침에 갔던 집을 또 방문했습니다.

이번에는 직접 가서 포장을 해서 호텔에서 먹었습니다.

( 커피[중], 주스[중], 옥수수오믈렛 )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체크아웃을 위해서 짐을 정리합니다.

체크아웃시간이 되기 전에 전화가 옵니다. 굿굿

이제 계획표대로 시먼역에 있는 킹시호텔로 체크인을 하러 갑니다.

( KDM호텔 → 킹시호텔 )

파란색라인 징샤오싱역에서 시먼역은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캐리어가 무거워서 문제~

MRT 시먼역 1번 출구로 나가려다 계단이 너무 많아서 엘리베이터가 있는 6번 출구로 나갑니다.

캐리어는 무거워 무거워~

엘리베이터를 두 번 타야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두 번 타서 올라오면 짠~!

MRT 시먼역입니다.

인싸들만 찍는다는 그곳 ㅎㅎ

킹시호텔까지 걸어가 봅니다.

패밀리마트에 도착하면 거의 다 왔습니다.

킹시호텔

킹시호텔 데스크는 건물 7층입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여기 체크인 시간은 PM 3:00입니다.

킹시호텔 도착한 시간은 오후 12:32입니다.

우선 짐을 맡기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안에서 점심할 곳을 찾기로 합니다.

운이 좋아서(?) 체크인을 오후 1시쯤에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짐을 두고 나갑니다.

킹시호텔 이용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2023.08.10 -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 직접하는 대만(타이완)여행 킹시호텔 슈퍼리어 더블 이용후기

2023년 7월 22일 ~ 7월 24일 동안 대만(타이완)에 있는 킹시호텔 슈퍼리어 더블 이용을 했습니다. 이용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우선 공식적인 체크인 시간은 PM 3:00이고, 체크아웃시간은 PM 12:00입니다.

kre2020.tistory.com

이제 연어를 먹기 위해서 삼미식당으로 고고싱 합니다.

(걸어서 가기에는 10분 정도 걸리지만 연어가 먹고 싶어서..)

삼미식당입니다.

여기는 5년 전이나 지금이나 사람들이 많이 붐빕니다. 안에서 먹으려면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저는 테이크아웃을 합니다.

종이에 써서 직원 주면 됩니다.

(한국어로 썼더니 물어봅니다. ㅎㅎ 한국어 하시길래 읽을 수 있는 줄.. )

연어 뱃살 3피스를 주문합니다.

1층 데스크에서 결제를 하고 기다립니다.

간장과 고추냉이도 GET IT!

날씨가 너무 더워서 옆에 음료를 구매하기로 합니다. 버블티 2잔! 각 60 NTD

망고젤리가 80 NTD이라서 한 박스 구매합니다.

( 까르푸나 다른 곳은 100 NTD인데 너무 싸서 구매 )

이제 호텔에서 나올 때 눈에 봐뒀던 만두집을 갑니다.

입구 앞에 메뉴판이 영어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저는 8피스 95 NTD 만두를 구매합니다.

소스도 알아서 다 챙겨 줬습니다.

이제 들고서 호텔에서 먹방을 찍기로 합니다.

삼미식당에서 산 연어뱃살 3피스 / 만두집에서 산 8피스 / 가장 싼 망고젤리 80 NTD / 버블티 2잔!

먹고 호텔에서 좀 쉬다가 쇼핑을 하기로 합니다.

쇼핑내용은 다음글에 이어서 쓰겠습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2023.08.22 -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 클래레의 우당탕탕 대만(타이완)여행 3일차 #4-2(ft. 까르푸쇼핑)

이전글 2023.08.22 - [해외여행/대만(타이베이)] - 클래레의 우당탕탕 대만(타이완)여행 3일차 #4-1 (ft.시먼역먹방) 클래레의 우당탕탕 대만(타이완)여행 3일차 #4-1 (ft.시먼역먹방) 이전글 2023.08.21 -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