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대부도

클래레의 대부도 세일링요트무료체험 예약하기 1-1 (ft. 꿀팁)

_CH_;) 2024. 9. 30. 14:33
반응형

 

저는 대부도 세일링요트무료체험을 하기 위해서 사전에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예약방법부터 설명하겠습니다.

 ↓ ↓ 밑에 링크 접속해서 회원가입하고, 예약해야 합니다.

반응형

http://asbada.co.kr/page/ansanbada.php

 

안산바다 해양레저관광 센터

 

asbada.co.kr

 

대부도 세일링요트 무료체험은 매주 일요일 오전9시에 다음주 일정이 뜹니다.!! (중요)

저는 9월 14일에 예약을 완료 하기 위해서 그 전주 9월 8일 오전9시에 들어가서 접속했습니다.

(사실은 9시전에 먼저 접속.. ㅎㅎ )

 

 

하루에 운영하는 시간은 ↑위 시간과 같습니다. ( 지금 보니 제가 봤을때 시간과 조금 달랐습니다. 금새 달라졌나?)

 

 

 

여유 잡고, 1시간 40분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약서쓰고, 안전쪼기 입고 기타 등등 합쳐서 돌아와서 차타는 것 까지)

 

차수당 요트를 탈 수 있는 인원은 성인 10명입니다.

(아가들 있으면 조금더..)

 

 

 

9시전쯤에 접속해서 접수가 되길래 호다다닥 접수를 완료 했습니다.

 

생각보다 바로 매진이 안되서 좋았습니다. ( 제가 완료하고 9시 5분 지나니 다 차버렸습니다. )

 

저는 9월 8일에 9월 14일 3차 세일링요트무료체험예약을 완료했습니다.

(3차운영시간 : 14:00 ~ 15:00 )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