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자격증

직접하는 방송SNS콘텐츠전문가 1급 시험&수료증 #2 (ft. 합격)

_CH_;) 2024. 8. 20. 13:26
반응형

이전글

2024.08.20 - [팁/자격증] - 직접하는 방송SNS콘텐츠전문가 1급 취득하기 #1 (ft. 한국교육검정원)

 

직접하는 방송SNS콘텐츠전문가 1급 취득하기 #1 (ft. 한국교육검정원)

저는 인스타에 있는 추천인코드를 받고서 방송SNS콘텐츠전문가 1급을 취득해 보기로 했습니다. 궁금해서 취득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이용한 사이트는 한국교육검정원입니다.저는 24년 7월 2

kre2020.tistory.com


 

저는 이전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7월 말쯤에 방송SNS콘텐츠전문가 1급 과목을 수강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강의는 총 16차로 이루어져 있고, ㄷㅐ략 20~30분 정도의 길이었습니다.

 

강의를 하루 안에 다 볼 수 있었고, 2배속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24년 8월 13일 오늘!! 시험을 보기 위해서 다시 한번 방송SNS콘텐츠전문가 1급 자료를 봤습니다.

 

예상문제집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자료실 클릭

 

 

 

 

방송SNS콘텐츠전문가 교안과 예상문제를 받습니다.

(저는 예전에 받았기 때문에 패스)

 

다운로드한 자료를 다시 한번 봅니다.

 

 

 

그리고 시험을 보기로 합니다.

 

 

30문제이고, 확인을 누르면 시작합니다.

 

시험 응시기회는 한 번이기 때문에 잘 보고 봐야 합니다.

 

1시간 동안 4지선다라서 쉬었습니다.

 

반응형

결과는 93점 나왔습니다.

 

예상문제에 똑같은 문제가 많이 나왔습니다.

 

 

 

 

문자로도 자격증 발급이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자격증발급 신청란에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

 

발급비용이 80,000원이고, 택배비 3,000원입니다. 총 83,000원입니다.

 

발급은 필요하지 않아서 발급하지 않았습니다.

 

이상! 방송SNS콘텐츠전문가 1급 시험후기 &발급후기였습니다.

 

모든 글들은 제가 직접 해보고 쓰는 글들입니다.

상업 목적의 이미지 도용은 재산권 및 권리침해이며 불법입니다.

클래레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 및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 도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