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인터넷 정보

직접하는 해외폰 선택약정할인제도 신청하기 (feat. Tworld)

by _CH_;) 2020. 10. 24.
반응형

오늘은 선택약정할인제도 신청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저는 2020년 10월 21일 자로 선택 약정(1년)이 끝났습니다.

핸드폰은 해외폰(중국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외직구가 싸서..)

( 제가 사용하고 있는건 미노트 10입니다. )


2020/01/04 - [오프너] - MI NOTE 10 ( CC9 PRO ) 1억800만 화소 + 사용후기 + 싸게사는법

 

MI NOTE 10 ( CC9 PRO ) 1억800만 화소 + 사용후기 + 싸게사는법

이번에 2년 6개월 만에 핸드폰을 교체했다. MI NOTE 10으로!!! ( 미노트10 = CC9 PRO ) 나의 핸드폰 변천사 아이폰 5 -> 미맥스2 -> MI NOTE 10(현재) 가격 싸고, 배터리 용량도 크고, 카메라 화질이 좋은 핸드.

kre2020.tistory.com

저의 핸드폰이 궁금하시다면 ↑↑


 

그래서 10월 22일 날 Tworld 들어가서 신청을 해봤습니다.

선택 약정할인 신청하는 이유는 저처럼 자급폰이나 중고폰 사셔서 가입하시면 요금제 25%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2017.9.18. 이전 가입자는 20% 할인 )

일단 모바일로 신청을 해봤습니다.

우선 T world 접속을 합니다.

 

가입 클릭 → 선택 약정 할인기간 선택 → 저는 12개월 → 설정 완료 클릭

( 12개월 하는 이유는 24개월이나 12개월이나 차이가 없습니다.
혹시 모르니 짧은 것 하는 겁니다. 24개월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사용하시다가 중도 해제하시면... 할인반환금.. 뱉.. )

 

설정 기간 확인하고 모두 동의 클릭 → 가입하기 클릭

이럼 끄읏~~~~!!!!???

 

응?

"고객님께서는 [선택 약정할인제도] 가입대상이 아닙니다." 이렇게 뜹니다...

( 모바일 오류인가 보고 PC로 다시 해봅니다. )

 

T world 접속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 보실 수 있습니다.

돋보기 클릭합니다.

(로그인은 센스죠?)

 

선택 약정 입력합니다.

 

선택 약정할인제도 클릭합니다.

 

가입 클릭

모바일과 같이 약정 12개월 또는 24개월 선택합니다.

 

미노트 10 위에 샤오미 핸드셋으로 나옵니다 ㅎㅎ

약정기간 확인합니다. ( 저는 12개월 )

개인정보 입력하고 신청 클릭

(되겠지..?)

이번에는 

" 선택약정할인제도 가입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십시오. " 라도 뜹니다!!

 

이제 방법은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합니다.

(모바일/PC 다 안돼서요.. 25% 할인받고 싶습니다.)

전화번호는 114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시간 줄이기 위해서 번호 1566-0011(가입정보는 이게 더 빠른 것 같습니다.)로 전화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해서 상황을 설명해줍니다.

상담원분이 알려주시길 미 노트10 (CC9) 단말기 특성상 선택 약정할인제도 가입은 강제가입으로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이 모바일/PC로 해도 신청이 안된다고 합니다.

( 전에 미맥스 2 사용할 땐 되었는데... )

그럼 선택 약정할 때마다 고객센터 전화해서 신청을 해야 되는지 물어봤더니 그렇다고 합니다.

일단 알겠다고 하고, 신청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요청 시 요금납부 자동이체를 카드로 납부하는지 은행으로 납부하는지 물어봤습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신청 진행하다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대리점 가서도 선택약정할인제도 신청 가능하나요?

직원분 : 대리점가서도 상위부서 통해서 가능합니다..

( 이 많은 대리점 중에서 상위부서가 있는 대리점이 어딨나요? 물어보려다가 말았습니다. 저는 빨리 신청만 하면 되지요. ㅎㅎ)

완료가 되면 문자로 선택 약정할인제도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온다고 합니다.

 

 전화 끊은 시간이 오후 1시 14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문자 온 시간이 오후 1시 59분이었습니다.

( 대략 40~ 50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

 

이제 진짜 끄읏~

 

            클래레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라도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